eKMTC

Event

Subject Date Hits
2009년 제3차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시행 2009-09-11 5833

고려해운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애정에 늘 감사드립니다.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2009년 3차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가운데 5분을 추첨하여 감사의 뜻으로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보내 드리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여러분이 주신 의견은 고객만족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응답하신 모든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 설문기간:  2009년 9월 14일 ~ 9월 18일

 - 당첨자 발표: 9월 24일 목요일 (e-mail 및 홈페이지 공지)

 - 설문경품: 문화상품권 3만원권 5명 

아까 설문조사시에 친절사원을 빠뜨렸네요~~ 대체로 고려해운 WBE 서비스 부분은 잘 되어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요청에 대해서만 보완해주시면 매우 만족입니다. 수고하시구여~~
친절사원은 저번에도 제가 말씀 드렸습니다만. 제가 고려해운 업무쪽 통화시, 꼭 왕은실씨께 요청하고있는데...담당자가 아니어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십니다. 그래서 전 왕은실씨를 적극 추천합니다.
TNBLOG 2009-09-16
다른선사도 이용하고 있지만 써비스면에서 좀 나은거 같아요..영업직원도 그렇고, 업무쪽도 그렇고.. 일처리 자체가 빨리 되고 문제가있으면 바로 연락이오고.. 아주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써비스 부탁드립니다. ^^ CARGO58680 2009-09-15
고려해운의 프로그램은 고객의 위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을 할수 있도록 편리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업체별로 영업사원이 운임을 파일한 내용이랑 기간을 화주가 볼수 있으면 굳이 영업사원한테 전화를 해서 파일 됐나 확인을 따로 안해봐도 되고, 비엘 받을때 운임이 파일 안되서 홀딩 되는 그런 경우가 없을것 같습니다. 부킹시점에 선임내용을 자세히 보고 부킹을 할수있을것으로 사료됩니다. KMTC의 프로그램에 매우 만족스러우면서도 다소 불편하다 느끼는 점으로 지적할수 있는 상기내용이 보안되면 정말 최상의 서비스를 하는 선사가 될듯합니다.
POLSA2 2009-09-15
현재 이용하고 있는 선사중에서 WEB BOOKING 사용중이며 이용시 큰 불편한 점은 없으나 일부 마감된 스케줄에 대해서는 부킹 자체가 안되며 한진의 경우 일단 WEB상의 부킹은 받아주고 한진에서 가능여부를 바로 알주기므로 좀 불편합니다. 영업담당자의 컴펌이 잇어야만 부킹이 가능함.
국내 대부분의 선사가 BAF 별도로 운임을 주는데 외국선사들과 환율차로 비교하기 힘들고 결국 운임 비싼경우가 많아 이용을 꺼리게 됩니다. 외국계 선사도 BAF가 존재하지만 달러로 표시하므로 토탈 운임으로 보기 때문에 KMTC도 그러면을 바꾼다면 더 경쟁력 있는 선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EQUE 2009-09-14